본문 바로가기

남자가 키스하고 싶을때! 좋아하는 사람이 여자에게 키스하고 싶어지는 순간은 언제일까?

by 바엘 2022. 7. 26.

남자가 키스하고 싶을때! 좋아하는 사람이 여자에게 키스하고 싶어지는 순간은 언제일까?

남자가 키스하고 싶을때

남자가 키스하고 싶을 때가 어떤 때인지,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여자는 좀 잡기 힘들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남성은 별로 말로 여성에게 마음을 전하지 않는 사람도 많고, 서투르고 표현력이 낮기 때문에 태도로 간파하는 것도 한계가 있는것입니다. 남자가 키스하고 싶어하는 순간이 어떤 때인지 모르겠다는 여자는 분명 많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키스하고 싶어지는 순간을 알면 연애 진행 방식도 달라질 것입니다. 달콤한 분위기란 어떤 때인지도 이미지가 구체화되지 않을까요.

이번에는 '남자가 키스를 하고 싶을 때'라는 제목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키스를 하고 싶어지는 순간은 어떤 때인지 정리해봤습니다.

목차

  • 키스는 역시 쓸쓸한 이별 직전!'데이트의 끝'
  • 무방비함이 귀여워!'잠이나 졸린 얼굴'
  • 취하면 역시 술의 효과는 키스하고 싶은 마음을 높인다.
  • 여성을 의식해버리는 '몸이 닿아있을 때'도 키스하고 싶을 때
  • 침울한 모습들을 보면서 지키고 싶을 때
  • 남자가 봤을 때 '매력적인 여자의 입술'을 봤을 때
  • 사랑받고 있는 실감을 느꼈을 때는 답례로 「키스하고 싶어지는」남성의 기분
  • 좀 약해져서 존재를 강하게 느끼고 싶을 때

키스는 역시 쓸쓸한 이별 직전!'데이트의 끝'

남성은 육체적인 의미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떨어진다는 것이 여성에 비해 힘들다고 느낍니다. 반면 여성은 마음이 떠나는 것이 힘들고 육체가 떠나는 것보다 중요도가 높다는 심리의 차이가 있습니다.

이런 특징도 있어 남성은 데이트 말미에 키스하고 싶은 경우가 많습니다. 육체를 좋아하는 사람과 떨어지는 순간에 기분이 들뜨기 때문입니다.

키스를 하고 싶다는 것은 그만큼 상대 여성이 사랑스러워하는 것과 같은 의미지만,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외로워하는 것은 여성이나 남성이나 마찬가지이고 어쩌면 더 외로움을 느끼는 것이 남성일 수 있습니다.

굿바이 키스를 하는 커플은 헤어질 때는 쓸쓸하기 때문에 장소 문제를 클리어 할 수 있다면 키스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순간입니다.

여성은 키스를 할 수 있는 장소에서 외로움을 어필하면 좋아하는 사람은 키스를 하고 싶은 기분이 들 수도 있습니다. 달콤한 분위기가 되고 싶다면 헤어질 때 물끄러미 쳐다보는 것도 좋습니다.

무방비함이 귀여워!'잠이나 졸린 얼굴'

남성이 여성을 그리워할 때의 대표로 '잠자는 얼굴'이 있습니다. 그녀의 무방비 잠자는 얼굴은 보고 있으면 키스하고 싶을 정도로 귀엽게 느끼는 것입니다.

흔히 아이의 잠자는 얼굴이 귀엽다고 하지만 그와 비슷해 좋아하는 여성의 무방비 얼굴을 보면 무심코 키스하고 싶어지는 남성은 많습니다.

자신에게만 보여 주는 특별감도 있고 그만큼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도 기쁘기도 합니다. 여자는 자고 있어서 눈치채지 못하지만 그녀의 자는 얼굴을 보고 키스를 해본 남자는 아마 꽤 많을 것입니다.

이런 '남자가 키스하고 싶어지는 순간'을 여성이 테크닉으로 응용한다면 자는 척하는 것이 떠오르지만 계기가 애매하기 때문에 실제로 키스를 받기까지 시간이 걸리고, 작용이라는 점에서 매우 약하기 때문에 실패로 끝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졸린 얼굴로 말을 걸어 얼굴을 가까이 대보는 것이 추천 방법입니다. 잠든 얼굴에서의 콤보라면 더욱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졸려보이는 얼굴도 남자가 귀엽다고 생각하는 여자의 표정이기에 얼굴을 가까이 대면 키스하고 싶어질 것입니다.

여자의 귀여운 어리광도 같이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취하면 역시 술의 효과는 키스하고 싶은 마음을 높인다.

술에 취하면 사람은 본능적이 되기 쉬워지므로 직설적인 욕구로 키스를 하고 싶은 것과 직결됩니다.

술을 마시면 상대방의 얼굴이 매력적으로 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키스하고 싶어지는 심리에도 영향이 있습니다. 이성이 둔해지는 점에서도 좋아하는 여성과 함께 술을 마실 때는 키스하고 싶은데 술이 크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미 좋은 관계인 두 사람이면 둘 다 솔직해질 수 있고 호의적으로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이 이유는 애정이라기보다 욕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으니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성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질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보통의 연애라면 나쁘게 볼 일은 없다고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거리낌 없이 진행되는 연애에 두 사람이 엇갈리는 것보다 계기를 잡고 친밀해지는 것이 행복이 가까워질 것입니다. 느낌이 좋은 두 사람이라면 달콤한 밤에 연애를 진행해 봐도 좋을것입니다.

여성을 의식해버리는 '몸이 닿아있을 때'도 키스하고 싶을 때

서로 껴안고 있을 때 등은 이미지화하기 쉽다고 생각하지만, 그 이외에도 포함한 「여성과 몸이 닿아 있을 때」는 남성이 키스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순간입니다.

"그럼 손잡고 있을 때는 계속 키스하고 싶은건가?"
라는 여성이라면 의문이 들지만, 그러한 사람도 실제로 있고, 그렇지 않다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손을 잡음으로써 키스하고 싶은 것으로 이어진다는 것이 있긴 할것입니다.

연인 사이라면, 지금까지의 상황을 종합적으로 사용함으로써 키스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즉,
헤어질 무렵 → 껴안다 → 바라보다
그러한 상황은, 서로의 키스하고 싶은 순간이 되기 쉬울 것입니다. 눈 감을 때까지 하는 것은 용기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거기까지 가서 키스하지 않는 남자는 사람들 앞에서 키스하지 않는 사람으로 생각해도 좋을것입니다. 그만큼 남성이 키스하고 싶어지는 상황입니다.

헤어질 무렵이면 다른 요인이 더해지므로 더 용기내기 쉽지만 그렇지 않아도 스킨십을 취하는 것이 남성의 키스를 하고 싶은 마음을 자극하는 것은 틀림없습니다.

여성에게 키스를 조르는 것이 뭔가 다르다고 생각한다면 몸을 붙이는 것으로 어필해 볼 만합니다. 생각을 바꾸면 마음의 거리가 몸의 거리를 만들고 있는 이상 몸의 거리를 좁힘으로써 줄어드는 마음의 거리가 생길 것입니다.

좋아하는 여자친구가 되어 싫다고 느끼지 않기 때문에 귀엽게 스킨십을 취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침울한 모습들을 보면서 지키고 싶을 때

남성에게는 여성을 지키고 싶은 심리적 욕구가 있습니다. 원래 체력적인 힘의 차이가 그렇게 생각하게 하는 것과 깊은 관련이 있는데 정신적인 뒷받침이 되어 주고 싶은 점도 연애했을 때 남성의 큰 욕구입니다.
여자친구나 좋아하는 사람이 우울할 때는 남자가 애정표현을 하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키스하고 싶은 마음의 원천은 사랑과 욕망으로 나뉩니다.
그 둘은 당연히 따로 존재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유마다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여성의 여린 모습을 봤을 때, 예를 들어 울고 있는 모습을 봤을 때도 마찬가지로 자신의 애정으로 치유해주고 싶은 것은 남성에게 많고 사랑스럽기도 합니다. 그 마음이 '키스한다'는 행동으로 나타나는 일도 사실 흔한 일입니다.

앞서 꼽은 '술을 먹었을때'와 '몸이 닿아 있을 때'가 남성의 욕망을 자극하고 있다면 이 부분을 포함한 다른 곳은 애정을 자극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슬퍼하는 모습은 남자친구로서도 힘든 상황이지만 치유해 주려면 다정함 등 애정을 제공할 것입니다. 애정표현에는 많은 종류가 있는데 키스도 그중 하나인것을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것입니다.

당신이 우울할 때는 솔직하게 애정표현을 찾아봅시다. 키스는 두 사람의 마음을 서로 확인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남자가 봤을 때 '매력적인 여자의 입술'을 봤을 때

여성에 비해 남성이 시각 자극에 의해 키스를 하고 싶어지는 기분이 들기 쉽습니다.

매력적인 입술을 봤을 때는 키스하고 싶어지는 순간이 되는 게 솔직한 남성의 마음이고, 남성은 그만 여성의 여러 부분을 보고 맙니다.

남성적 시각의 연애 효과란 여자가 쉽게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지만 나는 입술에 자신이 없다는 여자도 안심합시다. 제대로 좋아하는 사람의 입술은 '키스하고 싶은 입술'로 보이는 게 남성입니다.

반대로 짝사랑하는 여자는 매력적인 입술을 어필할 수 있도록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입술로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도록 합시다. 여자로서 흥미를 갖게 하기 위한 노력은 적극적으로 해 두는 것이 연애 성취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랑받고 있는 실감을 느꼈을 때는 답례로 「키스하고 싶어지는」남성의 기분

여성이 애정 표현에 솔직하기 때문에, 서투른 남성은 「사랑받고 있는 실감이 있을 때」에 감사의 마음으로 키스하고 싶어집니다. 말은 못하지만 전하고 싶은 마음이 그 키스에 담겨있는 것입니다.

사실은 말도 중요하지만 그만 자존심 문제로 남자는 어리광을 부리는 분위기가 서툽니다. 솔직해질 수 없기 때문에, 키스라고 하는 떠오르기 쉬운 표현 방법에 호소하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애정표현을 하면 사랑스러움도 더해지기 때문에 여성은 이런 남성심리를 이해하다 보면 행복이 실감나는 순간을 더 많이 느낄 것입니다.

마음을 전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남성의 서투름에 「귀엽다」라고 생각할 수 있는 여유가 생기면 남자친구는 기쁠것입니다.

좀 약해져서 존재를 강하게 느끼고 싶을 때

연애적으로, 남성에게 여성은 힐링의 존재입니다. 그녀라면 당연히 그렇고 친해진 여성이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힐링을 제공해주는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사실은 약해졌을 때 불평하고 싶은 것은 남자도 마찬가지이지만, 멋을 부리고 싶은 심리나 자존심의 문제로 남자는 자신의 약하다고 말하는 것이 서툽니다.

그래서 여성의 위안을 구하는 데 '키스한다'는 행동이 때때로 선택됩니다.「오늘은 왜 그래?」라고 묻고 싶은 키스는, 상대 남자는 조금 약해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달콤한 분위기와 동시에 좀 애틋한 분위기라면 너무 자세하게 이야기를 듣는 것보다 살짝 그 키스에 응해 주고 옆에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상대방은 기뻐할것입니다.

키스도 표현 방법의 하나라고 실감할 수 있는 교제가 되어 있을 때는 분명 애정전선에 있을 때입니다.

남자가 키스하고 싶을때 정리

이번에는 남성이 키스를 하고 싶을 때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친구와 키스를 할 기회는 한정되기 때문에 여자친구가 되어 있는 사람을 위한 기사가 되어버렸을 수도 있지만 짝사랑하는 사람도 참고할 수 있는 부분은 참고하고 꼭 남성 심리를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연인 사이라면 키스는 기본적인 스킨십입니다. 서로 애정을 확인하는 데도 중요한 의미를 갖고 있기 때문에 그녀가 먼저 해 줄 수도 있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연애에서는 너무 사양하거나 자신을 억제하는 것은 역효과가 납니다. 때와 경우에 따라 남성도 그녀 쪽에서 키스했으면 하는 마음이 들 수 있으니 항상 기다리는 여성은 애정표현이라고 생각하고 일방통행이 되지 말도록 해봅시다.

위 글에서 남성이 키스하고 싶어지는 순간의 어떤 이미지는 생겼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이것을 적극적으로 살려보길 바랍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은 분명 기뻐할 것입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SNS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