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귀지 않았는데 매일 카톡이 계속되는 남성 심리는? 하루 한 통은 관심이 없을까?

by 바엘 2022. 6. 14.

목차

하루에 한번밖에 답장 안오는 남자심리는? 사귀기전에 카톡이 하루 한 번 왕복
카톡은 하루에 한통이 그에게 좋은 페이스일수도
한 통의 카톡 내용에서 그의 기분을 읽다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 상대라면 카톡도 하루 한 통이 아니다
하루 한통의 카톡이 줄줄 이어진다면 계속 유지되고 있을지도 몰라.
하루 한통! 사귀지 않았는데도 매일 카톡이 계속되는 남자는 관심이 없지않아.
하루 한 통이 호감촉이라면 우선 OK!그 한 통을 소중히 여기자
하루 한 통이라도 계속된다면 그 한 통부터 관계를 돈독히 해 나간다

하루에 한번밖에 답장 안오는 남자심리는? 사귀기전에 카톡이 하루 한 번 왕복

카톡을 하루에 한 통만 계속하는 남성은 어떤 생각일까요.

사실 남성과 여성은 카톡에 대한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여성의 감각만으로 결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연락 빈도만으로는 관심이 있는지 관심이 없는지를 판단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즉, 하루에 한 통밖에 오지 않는다고 해서 관심이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여자는 좋아하는 사람과는 자주 카톡 하고 싶은 마음이 강한데 남자는 생각이 좀 다릅니다.

사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카톡을 계속하는 것을 싫어해요.

카톡 자체를 싫어하는 사람도 있고 카톡 하고 싶어도 문장을 만드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남성의 카톡을 파악하는 방법은 개인차가 있습니다.

우선 하루 한 번 왕복하는 카톡의 의미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꼭 지금의 그의 기분을 파악해 보세요.

카톡은 하루에 한통이 그에게 좋은 페이스일수도

남성은 여성과의 관계가 익숙해지면 카톡 횟수는 줄어들기 마련입니다.

왜냐하면 많은 남성들은 카톡을 계속하는 것이 서툴지만 관계가 얕으면 상대방을 챙겨 무리하게 카톡을 계속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좋은 의미로 당신에게 안심하기 시작한 증거일지도 모릅니다.

특히 성실한 남성이나 여성과 계속 카톡 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은 호의가 없는 여성에게 매일 카톡을 하지 않습니다.

상대방에게 이상한 기대를 하게 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궁금한 그가 진지한 타입이라면 매일 일과로 카톡을 보내주는 것만으로도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다만, 아직 마음은 그렇게 깊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카톡이 계속되고 있다는 것은 당신에 대해 나쁜 인상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증거예요.

그와의 관계를 돈독히 하고 싶다면 하루 한 왕복 카톡도 소중히 여겨야 할 것입니다.

한 통의 카톡 내용에서 그의 기분을 읽다

하루 한 통이라도 내용에 따라 그의 마음을 읽을 수 있습니다.

 

  • 그에게서 카톡이 온다
  • 매정한것이 없다
  • 간단한 대답만이 아니다
  • 탄탄한 내용이 있다
  • 대화를 주고 받는다

 

등 한 통 한 통에 그의 마음이 담겨 있거나 당신을 즐겁게 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있다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는 당신과의 카톡을 즐기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반대로 하루 한 통은 당신이 보내고 그는 답장만 한다면 관심이 없을 가능성이 높을것입니다.

예를들면 매일 다른시간에 잘지내니? 이런 짧은 문장이 보내지거나 간단한 대답만으로 하루가 끝난다면 주의해야 합니다.

단지 의무적으로 회신을 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 상대라면 카톡도 하루 한 통이 아니다

남성은 마음에 드는 여성이 있으면 쫓기는 것보다 쫓아가고 싶은 것입니다.

그 경우의 카톡은 하루 한 통 할 곳이 아니라 아침 점심 저녁 할 것 없이 손이 비어 있을 때 끊임없이 카톡을 하기도 합니다.

그녀가 좋아했기 때문에 질문을 자주 하고 최대한 그녀를 알고 거리를 좁히고 싶기 때문이다.

그런 의미라면, 그는 당신에게는 아직 거기까지의 마음이 없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단지, 답장을 준다면 나쁜 인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남성은 싫어하는 상대에게는 답장 따위와 같은 귀찮은 일을 하지 않으니까요.

앞으로의 당신의 행동에 따라 관계를 돈독히 하는 것도 불가능한 일은 아니에요.

또한 하루 한 통의 그의 카톡 답장이 늦어도 관심이 없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확실히 남성 심리를 이해하고 그의 기분을 간과하지 않도록 해 나갑시다.

하루 한통의 카톡이 줄줄 이어진다면 계속 유지되고 있을지도 몰라.

한 통이라고는 하지만 특별히 호의를 느끼는 카톡이 아니라면, 그는 당신을 지켜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우선 한 통이라도 주고받고, 유지하면서 관계를 이어 두려고 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 매일 같은 내용의 카톡을 보내오는
  • 대화를 주고받을 수 없는 카톡내용
  • 당신의 카톡에 대한 반응이 둔하다
  • 읽지 않은 무시나 읽음 무시가 많다

 

여기에 해당하는 것이 많다면, 유지되고 있을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세상에는 여성을 편하게 다루는 남성도 있기 때문에 자신이 한가할 때를 위해 여성을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유지하는 취급을 받지 않기 위해서라도 그에게서 카톡 빈도가 아니라 내용으로 확실히 판단해 나갑시다!

하루 한통! 사귀지 않았는데도 매일 카톡이 계속되는 남자는 관심이 없지않아.

신경이 쓰이는 그에게서 하루 한 통밖에 카톡이 오지 않으면 신경이 쓰일 것입니다.

「나에 대해서는 아무렇지도 않은지도」 「이대로 계속해 봐야 소용 없을지도」라고 부저어적이게 되는 일도 생길것입니다.

하지만 하루 한 통이라고 해서 반드시 관심이 없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서둘러 그의 기분을 측정하거나 하지 않는 것, 초조해하지 않는 것입니다.

여기서 "왜 전혀 연락 안 해?"라고 책망하면 그에게 부담이 되고, "귀찮은 여자구나"라고 생각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 그와의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좋은 것일까요?

아래에서는, 향후 그와의 관계를 돈독히 해 나가기 위해서 해야 할 일을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남성의 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초조해하지 말고 조금씩 관계를 돈독히 해 나갑시다.

하루 한 통이 호감촉이라면 우선 OK! 그 한 통을 소중히 여기자

하루에 한통밖에 카톡이 오지 않으면 마음이 부러질것 같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게 그의 페이스라고 생각하고 받아들입시다!

기본적으로 남성은 볼일이 없는데 카톡을 계속하는 것이 서툴러 연락 빈도가 낮은 것도 자주 있는 이야기입니다.

그보다 만났을 때 그의 속마음을 살피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여성은 연락 빈도로 관심이 있는지 판단하는 경우가 많지만 중요한 것은 연락 빈도보다 그의 속마음입니다.

그래서 만났을 때 그가 즐거워한다면 문제는 없습니다.

함께 있는 시간은 그가 기분 좋게 보낼 수 있도록 의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그의 이야기를 들어 주거나 격려해 주는 것을 의식해 보세요.

만약 그에게서 카톡의 회신이 갑자기 늦어진다고 해도 쉽게 관심이 없다고 판단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남성은 여성과의 관계에 안심하면 카톡의 회신이 늦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루 한 통이라도 계속된다면 그 한 통부터 관계를 돈독히 해 나간다

「하루에 한 통밖에 없다」라고 카톡의 빈도를 신경쓰는 것은 이제 그만둡시다.

그에게는 하루 한 통의 카톡이 일과가 되어 있을지도 모르고, 그것을 즐거움으로 보내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래서 더 주고받고 싶다고 추격 카톡도 하지말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맙시다.

하루 한 통이라도 카톡이 온다는 것은 당신에게 나쁜 인상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증거입니다.

「나 같은 건…」이라고 부정적인 방향으로 생각하지 말고, 한 통 있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해 버립시다.

초조해하지 않고 거리를 좁혀 나가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의 빈도나 답장 온도에 맞춰 당신이 여유롭게 대하고 있다면 그도 편하게 답장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남자는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을 쫓고 싶을것입니다.

게다가 남성은 자신에게 의존하는 여성보다 자신이 없을 때에도 즐겁게 지내는 여성에게 매력을 느끼게 마련입니다.

그 사람 생각만 하고 일희일비하다가는 당신 시간이 아까울 거예요.

당신 자신의 생활을 충실하게 즐기고 있으면, 그 쪽에서 다가와 줄 것입니다.

정리

사귀지 않았는데도 매일 카톡이 계속되는 남성심리는? 하루에 한통은 관심이 없을까?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의 연락 빈도가 낮으면 아무래도 불안해져 버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남성은 생활 속에서 카톡의 우선순위는 그다지 높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카톡의 빈도와 호의가 같은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지금은 우선 하루 한 통의 카톡을 소중히 여깁시다.

그가 준 카톡이 "오늘 날씨가 나쁘니까, 조심히 들어가" 등과 같이 너를 챙기는 내용이라면 괜찮습니다!

한 통속에서도 그의 상냥함을 느낄 수 있다면 관심이 있습니다.

또한 만났을 때 그의 속마음을 알아보고 그의 페이스에 맞추면서 여유롭게 대해가는 것을 유념합시다.

결코 그 중심의 생활이 되지 않게 하는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카톡의 빈도가 신경 쓰일 때는 그에 대한 생각만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친구들과 보내는 시간 늘리기, 일에 집중하기, 새로운 취미 찾기 등으로 기분 전환을 합시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SNS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